Wednesday, February 26, 2014

OST Heartstring - I Don't Know ( M Signal )

그댈 만나고 사랑을 하고 그런 사랑에 아파만 하고
Geudael mannago sarangeul hago geureon sarangae apaman hago
I met you, loved you and hurt by that love
Aku bertemu denganmu, mencintaimu dan terluka oleh cinta itu

다가서지도 못한  바라보기만 하는  바보인가 봐요
Dagaseojido mothan chae barabogiman haneun nan baboin-ga bwayo
Just looking at you without being beside you, I’m a fool.
Hanya melihat padamu tanpa berada di sampingmuaku adalah orang bodoh.

그대가 울면 나도 울었고 그대 웃으면 나도 웃어요
Geudaega ulmyeon nado ureotgo geudae useumyeon nado useoyo
When you cried, I cried. When you smiled, I smiled.
Saat kau menangis, aku menangis. Saat kau tersenyum, aku tersenyum.

어린아이처럼 마냥 그대만 따라 하는  바보인가 
Eorin ai cheoreom manyang geudaeman ttara haneun nan babo in-ga bwa
Like a child, just following you whatever you do, I’m a fool.
Seperti anak kecil, hanya mengikutimu apapun yang kau lakukan, aku adalah orang bodoh.

사랑한다고 말해도  듣나 
Saranghandago marhaedo mot deunna bwa
I love you but you can’t hear it
Aku mencintaimu tapi kau tak bisa mendengarnya


사랑이라고 말해도 모르나 
Sarangirago marhaedo moreuna bwa
I love you but you don’t know it
Aku mencintaimu tapi kau tidak mengetahuinya

가슴에 흐르는  눈물을 그댄   없나 
Gaseum-e heureuneun nae nunmureul geudaen bol su omna bwa
I shed teardrops in my heart but you don’t see it
Aku meneteskan air mata dalam hatiku tetapi kau tidak melihatnya

그대 이름 불러봐도  듣나 
Geudae ireum bulleo bwado mot deunna bwa
I call out your name but you  can’t hear it.
Aku memanggil namamu tapi kau tak bisa mendengarnya.

그대뿐이라고 해도 모르나 
Geu dae ppunirago haedo moreuna bwa
You are the only one for me but you don’t know it.
Kau adalah satu-satunya untukku tapi kau tak mengetahuinya.

 눈먼 사랑은 한심한 사랑은   없나 
Nae nun meon sarangeun hanshimhan sarangeun halsu omna bwa
My love is blind, my love is poignant, and I can’t do that.
Cintaku buta, cintaku pedih, dan aku tidak bisa melakukan itu.

한번 이라도 돌아봐줘요 그대 뒤에서 내가 있어요
Hanbeon irado dorabwa jwoyo geudae dwi-eseo naega isseoyo
Just turn around and I’m right here behind you.
Berbalik saja dan Aku di sini di belakangmu.

다른 사랑에 지칠  다른 사랑에 아플  한번이라도
Dareun sarangae jichil ttae dareun sarang-e apeul ttae hanbeonirado
When you’re tired of someone else’s love, hurt by someone else’s love, just turn around once.
Ketika kau lelah oleh cinta orang lainterluka oleh cinta orang lain, berbaliklah sekali saja.

사랑한다고 말해도  듣나 
Saranghandago marhaedo mot deunna bwa
I love you but you can’t hear it
Aku mencintaimu tapi kau tak biasa mendengarnya

사랑이라고 말해도 모르나 
Sarangirago marhaedo moreuna bwa
I love you but you don’t know it
Aku mencintaimu tapi kau tidak mengetahuinya

가슴에 흐르는  눈물을 그댄   없나 
Gaseum-e heureuneun nae nunmureul geudaen bol su omna bwa
I shed teardrops in my heart but you don’t see it
Aku meneteskan air mata dalam hatiku tetapi kau tidak melihatnya

그대 이름 불러봐도  듣나 
Geudae ireum bulleo bwado mot deunna bwa
I call out your name but you can’t hear it.
Aku memanggil namamu tapi kau tak bisa mendengarnya.

그대뿐이라고 해도 모르나 
Geudae ppunirago haedo moreuna bwa
You are the only one but you don’t know it.
Kau adalah satu-satunya untukku tapi kau tak mengetahuinya.

 눈먼 사랑은 한심한 사랑은
Nae nunmeon sarangeun hanshimhan sarangeun
My love is blind, my love is poignant, and I can’t do that.
Cintaku buta, cintaku pedih, dan aku tidak bisa melakukan itu.

오늘도 수천  그댈 불러봐요
Oneuldo sucheon beon geudael bulleo bwayo
Today I call you a thousand times.
Hari ini aku memanggilmu beribu kali

 듣는 것도 알면서 불러봐요
Mot deunneun geotdo almyeonseo bulleo bwayo
Even though you can’t hear it.
Walaupun kau tidak bisa mendengarnya

그대를 사랑하니까 나를 봐요
Geudaereul saranghanikka nareul bwayo
I love you so, please look at me
Aku sangat mencintaimu, tolong lihat aku

그대만 사랑하니까 내게 와요
Geudaeman saranghanikka naege wayo
I love you so, please come to me
Aku sangat mencintaimu, tolong datang padaku

한걸음만 오면  자리에서  기다릴게요
Han-georeum man omyeon geu jari-eseo na gidarilgeyo
Please come one step closer, I will wait for you.
Tolong datang selangkah lebih dekat, aku akan menunggumu

그대밖에는 몰라서 미안해요
Geudae bakkeneun mollaseo mianhaeyo
I’m sorry because I only know you
Maafkan aku karena aku hanya mengetahuimu

그대가 아니면 나는 안되니까
Geudaega animyeon naneun andoenikka
I’m nothing without you.
Aku bukan apa-apa tanpamu

지독한 사랑이 그대만 불러요 그댄 모르죠
Jidokhan sarangi geudaeman bulleoyo geudaen moreujyo
Because of this bitter love, I call for you, you don’t know…
Karena cinta pahit iniaku memanggilmu, kau tidak tahu ...

Source : Disini

0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 you very much for coming and come back soon...
Have fun and have a nice day...